SK텔레콤은 지난 6월 24일부터 판매를 개시한 갤럭시S가 출시 79일만인 지난 10일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S 이용고객 중 20대와 30대가 각각 38%, 34%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17%, 50대 이상이 9%로 나타났다.
갤럭시S 가입 고객 중 여성 비율은 7월에는 32%에 불과했으나, 8월에는 42%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8월 출시된 ‘스노우화이트’ 모델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SK텔레콤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실시 이후 갤럭시S 신규가입고객 중 76%가 올인원55 이상 요금제에 가입해 전체 스마트폰 신규 고객의 무제한 요금제 가입률인 70%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갤럭시S 고객 중 55%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한 것으로 조사됐다.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부문장은 “100만 가입자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 출시 및 사후지원을 강화해 갤럭시S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갤럭시S 이용고객 중 20대와 30대가 각각 38%, 34%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17%, 50대 이상이 9%로 나타났다.
갤럭시S 가입 고객 중 여성 비율은 7월에는 32%에 불과했으나, 8월에는 42%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8월 출시된 ‘스노우화이트’ 모델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SK텔레콤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실시 이후 갤럭시S 신규가입고객 중 76%가 올인원55 이상 요금제에 가입해 전체 스마트폰 신규 고객의 무제한 요금제 가입률인 70%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갤럭시S 고객 중 55%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한 것으로 조사됐다.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부문장은 “100만 가입자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 출시 및 사후지원을 강화해 갤럭시S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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