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으로 문의 몰려

햇살론 대출자격 무서류, 무방문으로 확인가능해 승인률 높은곳으로 문의 몰려

입력 2014-09-05 00:00
수정 2014-09-05 17: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민들의 경기가 좀처럼 좋아지지 못하면서 개인부채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장사가 되지 않는 자영업자나, 높지 않은 월급으로 부양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직장인들 중 상당수가 캐피탈사나 카드사 등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고금리 대출 채무에 허덕이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저금리 신용대출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정부정책자금 햇살론이 그 해결방법으로 제시되고 있다.

햇살론은 새희망홀씨나 바꿔드림론에 비해 좀더 진행 할 수 있는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이다. 캐피탈, 카드사 등 일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농협, 신협, 수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신용, 저소득인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환대출 상품이다.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대출을 받게 될 경우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연9%~10%대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큰폭으로 줄어든다.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저금리대출로 대환대출 및 추가 생계자금까지 한번에 진행되며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따로 신청도 가능하다. 그리고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은 무방문, 무서류 대출한도조회가 가능하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 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 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대환대출 2,000 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 만원을 합해 최대 3,000 만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금리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예를 들어 1,000 만원을 36개월 대출 시 월평균이자는 4만8500원이면 되고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단 보증보험료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을 이용하면 직장인의 경우 1~2일 만에도 입금까지 모두 가능하며, 최종 승인 시 방문을 한번 해야 하지만, 본점이 아니라 전국 각 지서센터 서울,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대전, 제주, 인천 등 이외 수십 여 곳을 통하여 가까운 곳에서 계약서 작성이 가능하다. 일과 중 방문이 어려운 바쁜 직장인 등을 위한 전국 무료출장대출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및 대환대출에 대한 문의사항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co.kr) (클릭시 바로연결)에서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