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코웨이는 전국 1000여개 영유아 교육기관과 ‘물쉼표’ 프로젝트의 첫걸음을 떼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대표활동으로 육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광고대행사 이노션
물쉼표 시간을 시작한 지 2개월이 지난 현재, 아이들은 조금씩 물과 친해져 가고 있으며 그 긍정적인 변화를 통해 깨끗한 물이 가진 힘과 코웨이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전국의 영유아들이 동참하고 있는 건강한 변화에 고객 여러분도 하루 8잔 깨끗한 물 마시기 습관을 통해 건강한 변화에서 비롯되는 기쁨을 함께 누리시기를 희망합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올해 코웨이는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도약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