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연아·승기’편

[제20회 서울광고대상-은행부문 우수상]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연아·승기’편

입력 2014-11-19 00:00
수정 2014-11-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두 캐릭터로 은퇴준비 알기 쉽게”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이번 수상작은 KB국민은행이 출시한 노후설계 전문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광고로, ‘미리미리 그리고 꾸준히’ 해야 하는 노후준비의 속성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은퇴설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은퇴진단은 토끼처럼 빠르게, 은퇴준비는 거북이처럼 차근차근’이라는 카피와 동물 모양의 조형물(머리띠)을 활용하여 은퇴준비의 속성을 알기 쉽게 나타내었습니다. 또한 재무적인 준비는 물론 비재무적 진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을 반영하여 ‘자산부터 은퇴 후 인생까지 점검해주는 은퇴서비스’라는 카피로 ‘KB골든라이프’의 전문성과 진정한 삶의 풍요를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KB국민은행의 진심을 표현하였습니다.

‘국민 모두의 은퇴설계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돼 수상까지 하게 된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홍보부장 이승재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