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40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기 위해 차값을 30만∼70만원 깎아주는 행사를 17일부터 시행한다.
할인 폭은 엑센트는 30만원, 아반떼 30만∼50만원, 신형 쏘나타와 그랜저(가솔린, LPi) 50만원, 제네시스 70만원이며, 이달 1일 출고분까지 할인이 소급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이달부터 적용 중인 20만∼250만원의 기본 할인, 생산월에 따라 차량가의 13%까지 할인해주는 재고 조건과는 별개로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현대차는 아울러 차령 5년 이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노후차 특별 할인도 확대 적용한다. 대상 차종을 아반떼, 신형 쏘나타에서 엑센트와 그랜저(디젤)까지 늘리고, 할인 금액도 현행 30만원에서 50만원(엑센트는 30만원)으로 상향한다.
2005년 브랜드 가치 35억 달러로 84위를 차지하며 국내 자동차 업체 중 처음으로 인터브랜드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현대차는 올해는 104억 달러(약 11조원)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으며 작년보다 3단계 높은 40위로 상승했다.
연합뉴스
할인 폭은 엑센트는 30만원, 아반떼 30만∼50만원, 신형 쏘나타와 그랜저(가솔린, LPi) 50만원, 제네시스 70만원이며, 이달 1일 출고분까지 할인이 소급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이달부터 적용 중인 20만∼250만원의 기본 할인, 생산월에 따라 차량가의 13%까지 할인해주는 재고 조건과는 별개로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현대차는 아울러 차령 5년 이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노후차 특별 할인도 확대 적용한다. 대상 차종을 아반떼, 신형 쏘나타에서 엑센트와 그랜저(디젤)까지 늘리고, 할인 금액도 현행 30만원에서 50만원(엑센트는 30만원)으로 상향한다.
2005년 브랜드 가치 35억 달러로 84위를 차지하며 국내 자동차 업체 중 처음으로 인터브랜드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현대차는 올해는 104억 달러(약 11조원)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으며 작년보다 3단계 높은 40위로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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