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게임아카데미 박병준 대표, 고용노동부 주최·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직업능력의 달’ 국무총리 표창 수상

경일게임아카데미 박병준 대표, 고용노동부 주최·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직업능력의 달’ 국무총리 표창 수상

입력 2023-09-22 14:39
수정 2023-09-22 14: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초보자부터 업계인까지 현장감 있는 프로젝트 기반 교육으로
직업능력개발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현업에서 인정받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이미지 확대
경일아카데미 제공
경일아카데미 제공
게임 교육기관 ‘경일게임아카데미’의 박병준 대표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23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국무리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은 직업능력 개발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다. 올해로 27회를 맞은 본 행사는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

‘취업에서 한걸음 더, 슈퍼신입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게임교육을 선보이고 있는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7년 연속 우수 훈련기관으로,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게임 부문 수상, 한국 직업능력심사평가원 훈련이수자평가 최고등급 획득 등 게임 교육분야와 디지털 인재 육성에서 많은 성과를 거뒀다.

또 경일게임아카데미의 취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IT개발 교육브랜드 디벨로켓을 운영하며 블록체인, DevOps, 생성형 AI, XR 등 4차 산업 신기술도 교육하고 있다.

박병준 대표는 “요즘 취업이 힘든 만큼 청년들을 바로 일할 수 있는 인재로 육성하며, 취업을 넘어 현업에서 인정받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