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만두’ 이정현, 롤챔스 출격… ‘완전체’ SKT K, KT애로우즈 잡는다

‘푸만두’ 이정현, 롤챔스 출격… ‘완전체’ SKT K, KT애로우즈 잡는다

입력 2014-03-29 00:00
수정 2014-03-29 19: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패치 완료
롤 패치 완료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SK텔레콤 K의 서포터 ‘푸만두’ 이정현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SK텔레콤 K가 29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진행된 핫식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스프링 2014 16강 9회차 KT 애로우즈와의 경기에서 ‘푸만두’ 이정현을 출격시켰다.

건강 상의 문제로 식스맨에 등록된 채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정현이 돌아옴에 따라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캐스퍼’ 권지민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 출전하게 된 이정현은 ‘피글렛’ 채광진과 듀엣을 이루게 됐다.

다양한 챔피언을 골라 활약해 왔던 이정현이 SK텔레콤을 상대로 강하게 도발했던 KT 애로우즈를 잡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