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비거리+스핀+쉬운 퍼팅 모두 잡은 골프공 VS4 출시

볼빅, 비거리+스핀+쉬운 퍼팅 모두 잡은 골프공 VS4 출시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1-10-01 15:46
수정 2021-10-01 15: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골프 브랜드 볼빅이 최상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쉬운 퍼팅 정렬까지 모두 잡은 2022년형 골프공 VS4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4피스 골프공 VS4는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을 거드는 V-포커스 라인(5선)이 새겨진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고탄성 신소재 엘라스토머를 사용한 이너 커버와 내구성이 우수한 뉴 Zi 하이브리드 아우터 커버의 이중 구조가 강력한 스핀량을 만든다. 임팩트 때 발생하는 탄성 에너지를 최대한 손실 없이 반발 에너지로 바꾸는 파워 듀얼 코어는 한 차원 다른 직진성과 비행 능력을 이끌어낸다.

볼빅은 “비거리는 기본이고 완벽한 스핀과 쉬운 퍼팅까지 골프공의 삼박자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차세대 골프공”이라고 소개했다. 제품 구매 시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클럽 부착용 스티커를 제공한다. 화이트 단일 색상이다. 소비자 가격은 8만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