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D 스타워스 상영회

KT, 3D 스타워스 상영회

입력 2012-02-02 00:00
수정 2012-02-0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올레 고객 대상… 5일까지 접수

KT는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인 ‘워프’(WARP) 론칭과 스타워스 시리즈의 국내 최초 4D 상영을 기념해 ‘스타워스 :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 상영회를 오는 9일 서울 CGV 청담씨네시티 4DX 관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KT 직원들이 1일 ‘스타워스 :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 상영회 개최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KT 제공
KT 직원들이 1일 ‘스타워스 :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 상영회 개최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KT 제공
올레 모바일 고객은 누구나 오는 5일까지 올레닷컴에서 상영회 참여를 신청할 수 있고 선정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들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 부스에 설치한 체험존에서 LTE WARP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광고에 등장하는 스타워스 시리즈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와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KT는 “LTE WARP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SF 영화의 신기원을 이룩한 스타워스 시리즈의 상영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2012-02-0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