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은 5일 남성용 기초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를 출시하고 본격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문성호 한국오츠카제약 대표이사는 “화장품 사업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국오츠카제약의 ‘새로운 자식’”이라며 “향후 샴푸 등 제품군을 확대해 5년 내 중저가 남성 화장품 시장 ‘톱3’에 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스킨·로션 겸용의 기초 보습제품과 세안·샤워 겸용의 스킨워시,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얼굴 전용 리프레시 시트 등 5종. 아직까지 화장품 사용에 수동적이거나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집중 공략해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이날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문성호 한국오츠카제약 대표이사는 “화장품 사업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국오츠카제약의 ‘새로운 자식’”이라며 “향후 샴푸 등 제품군을 확대해 5년 내 중저가 남성 화장품 시장 ‘톱3’에 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스킨·로션 겸용의 기초 보습제품과 세안·샤워 겸용의 스킨워시,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얼굴 전용 리프레시 시트 등 5종. 아직까지 화장품 사용에 수동적이거나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집중 공략해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3-06 2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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