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쇼핑몰에서 추석맞이세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와로브스키 고급 원석 팔찌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영화 예매권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미네랄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추가해 풍성함을 더했다. 가격은 4만~9만원대다. 특히 카트린을 대표하는 미네랄 매직커버링 파운데이션은 100% 천연 미네랄로 촉촉하면서도 피부 표현이 자연스럽고 탈크·인공색소·화학성분이 없어 어떤 피부 타입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카트린의 주원료인 천연 미네랄은 피부의 수분을 미네랄이 머금으면서 보습력을 더해주기 때문에 계절, 연령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카트린 측은 밝혔다. 클렌징도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지워진다고 강조했다. 카트린의 추석맞이 특별선물 이벤트는 카트린 쇼핑몰(www.catr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장도 고급이라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강주리기자 jurik@seoul.co.kr
2012-09-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