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도 생과일주스’아이스음료의 진화’

편의점에도 생과일주스’아이스음료의 진화’

입력 2013-04-24 00:00
수정 2013-04-24 08: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편의점에서도 버블티·생과일주스·루왁커피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5일 신개념 아이스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은 버블티 콘셉트의 팝버블 2종, 리얼 주스 콘셉트의 생생에이드 2종, 고품질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 1종 등 총 5종이다.

팝버블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 특유의 상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터지는 청포도 버블의 쫄깃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팝버블 골드피치는 복숭아 주스에 상큼한 오렌지 버블이 포함돼 있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얼음컵을 포함해 각 1천500원이다.

생과일주스 콘셉트의 생생키위에드와 생생파인애플에이드는 실제 과육을 포함하고 있어 생과일 주스의 풍미와 과육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C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가격은 팝버블과 마찬가지로 얼음컵을 포함해 1천500원이다.

고품격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도 아이스음료로는 처음으로 출시된다.

루왁커피는 사향고양이가 먹은 커피 열매가 소화기관에서 일종의 발효과정을 거쳐 배설한 원두를 이용해 만든 커피다. 극소량 밖에 생산되지 않아 희소성이 높은 커피다.

GS25는 천혜의 섬 팔라완에서 채취되는 100% 자연산 원두를 사용했다. 가격은 얼음컵을 포함해 3천원이다.

김민규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 MD는 “고객들에게 신개념 아이스음료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중소기업과 함께 알뜰하면서도 차별화한 가치를 지닌 음료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