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모델이 월 판매 1천대를 돌파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가 신혼부부와 1∼2인 가구의 인기를 끌어 6월 이후 월 1천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LG전자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자인을 보강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415만원.
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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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자인을 보강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테인리스 재질에 샤이니 다이내믹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로 머리카락 굵기의 강철 붓으로 표면에 얇은 패턴을 새겨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공간효율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융복합 냉장고다. 상냉장·중서랍·하냉동 구조의 836ℓ 용량 모델로,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공간별로 냉장·냉동·김치보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각각 사용하는 것보다 구입비용·설치공간·소비전력을 줄일 수 있다.
중서랍칸은 김치·채소·과일·육류·생선 등 보관식품에 따라 5단계로 온도를 바꿀 수 있다. 좌우 칸에 독립된 덮개로 트윈 밀폐락을 달았다.
신제품 가격은 415만원.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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