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통통’ 3개월째 스낵 매출 1위

‘허니통통’ 3개월째 스낵 매출 1위

오달란 기자
오달란 기자
입력 2015-09-16 00:06
수정 2015-09-16 03: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꿀을 넣어 달콤한 맛을 강조한 감자과자 시장에서 허니통통이 3개월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했다.

15일 해태제과와 시장조사기관 AC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8종의 허니스낵 가운데 허니통통은 지난 5월부터 3개월 연속 50억원대 매출을 유지하며 1위를 굳혔다. 허니통통의 누적 매출은 521억원이다. 출시 8개월 만에 500억원을 돌파한 신기록이다. 해태 측은 연매출 1000억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해태는 허니통통의 성공 비결을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을 제시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기름에 튀긴 감자스낵과 과일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을 깬 허니통통 애플, 딸기 등 과일맛도 지난달 42억원어치 팔리는 등 순항 중이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5-09-1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