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단신]

[IT단신]

입력 2013-08-20 00:00
수정 2013-08-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싸이메라’ 다운 3000만건 돌파


SK커뮤니케이션즈(SK컴즈)가 지난해 3월 내놓은 얼굴 보정 카메라 애 플리케이션(앱) ‘싸이메라’가 다운로드 3000만건을 돌파했다. 카메라 앱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싸이메라는 7개 언어를 제공하며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권 외에 북미, 유럽 등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K컴즈는 10월 중 싸이메라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형태로 확대하고 네트워크를 기반한 각종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 각종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미용·꾸미기 기능도 추가한다.

KT, 2배 혜택 대폭 확대

KT는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분야에 이어 데이터 로밍, 선불 충전 분야로도 ‘2배 혜택’을 확대한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주요 85개 국가에서 로밍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1만원권’을 10월 말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가입비와 기본료, 약정 없이 필요한 만큼 충전해 쓰는 ‘선불 유심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요금 대비 2배 무료 통화 등 혜택을 제공한다.



2013-08-20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