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눈길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눈길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8-13 14:57
수정 2019-08-13 14: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가 오는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광교 SK VIEW Lake는 지난 3월 업무를 개시한 수원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 현재 조성 중인 경기융합타운가 위치한 광교특별계획구역 중심에 자리 잡으며 섹션 오피스와 오피스텔, 상가가 함께 갖춰진다.

복합단지 내 상가는 주거시설을 비롯해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며 입주민과 입주기업 임직원이 확보되어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더해 수변공간과 광장 등 휴게공간과 조경 시설 확보 시 건물 이용자 뿐만 아니라 유동객의 상가 유입도 기대해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가 이목을 끈다.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는 지하 1층~3층으로 구성되며, 쇼핑에 용이하도록 순환형 동선체계를 갖췄다. 즉 광교 SK VIEW Lake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어느 곳에서 진입해도 쉽게 점포 이용이 가능하다.

광교 SK VIEW Lake 오피스의 경우 최대 약 6000여 명의 단지 내 자체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내 오피스텔은 입주민 수요는 물론 광교신도시 내 70%의 주거시설이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약 2만여 세대의 주거 배후수요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는 CJ연구소와 수원삼성전자 등 위치해 있으며, 일산호수공원 2배 규모에 이르는 광교호수공원, 다산근린공원과 여천 등이 인근에 위치해 방문객의 유입도 예상된다.

한편 광교 SK VIEW Lake는 오는 10월 준공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