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 갤럭시, 美 광고제 수상

[비즈+] 삼성 갤럭시, 美 광고제 수상

입력 2018-05-14 23:08
수정 2018-05-15 01: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글로벌 브랜드 광고인 ‘타조의 꿈’이 지난 11일 미국 뉴욕에서 끝난 ‘원쇼 광고제’에서 시각효과 금상 등 총 13개 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타조의 꿈은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Do What You Can‘t)를 주제로 한 2분짜리 영상이다. 하늘을 날지 못하는 타조가 가상현실(VR)을 통해 눈앞에 펼쳐진 하늘과 비행을 체험한 후 날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았다.

2018-05-1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