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보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로고송

-새음반- 보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로고송

입력 2013-08-06 00:00
수정 2013-08-06 09: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태그호이어화보 제공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태그호이어화보 제공
▲가수 보아(27)가 부른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로고송 ‘액션(Action)’이 31일 온라인에 공개됐다.

’액션’은 보아와 작곡가 유영진의 합작 곡으로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 밝고 쉬운 멜로디에 강한 비트가 더해졌으며 가사는 ‘패션, 패션, 액션(fashion, passion, action)’이란 행사 슬로건에 중점을 뒀다.

이 곡은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처음 선보이는 로고송으로 행사를 알리는 데 사용된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측은 “오랫동안 가요계 정상을 지켜온 보아가 공익적인 국제 문화 행사에 재능 기부를 해 더욱 의미있다”고 전했다.

▲그룹 비에이피(B.A.P)가 오는 8월 6일 세 번째 미니음반 ‘배드맨(BADMAN)’을 발표한다.

음반에는 타이틀곡 ‘배드맨’을 비롯해 앞서 싱글로 먼저 공개한 ‘커피숍(Coffee Shop)’과 ‘허리케인(Hurricane)’ 등이 수록됐다.

’배드맨’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디트로이트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31일 공개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에는 현재 극장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1920년대 풍의 건물 양식인 디트로이트 미시간 극장의 웅장하고 화려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비에이피는 음반을 발매한 후 오는 8월 17-18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어스 서울 원티드(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