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밤톨머리를 해도 감출 수 없는 수트 간지!

공유, 밤톨머리를 해도 감출 수 없는 수트 간지!

입력 2013-11-15 00:00
수정 2013-11-15 15: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공유의 의상 피팅 사진
배우 공유의 의상 피팅 사진 매니지먼트 숲 제공


배우 공유의 의상 피팅 사진이 공개됐다.

영화 ‘용의자’에서 최정예특수요원 출신의 지동철로 변신한 공유는 주체격술부터 익스트림 암벽 액션, 리버스 카체이싱, 한강 낙하 촬영까지 4종 고난도 액션 완결판을 선보이며 첫 액션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의상 피팅 중에도 끊임없이 스타일리스트와 의논하며 영화 속 지동철 캐릭터를 하나하나 만들어 간 공유는 이번 영화를 위해 일명 ‘밤톨머리’의 짧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며 한층 더 날렵해진 옆선과 복근,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었다.

184cm의 훤칠한 키, 고른 바디 비율을 자랑하는 공유는 흰 셔츠와 네이비 색상의 쟈켓과 팬츠만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의상 피팅 중에도 완벽한 수트 간지를 선보였다. 평소 로맨틱한 외모와 달리 이번 영화를 통해 완벽보다 더 완벽한 거친 액션과 강한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올 연말 대한민국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년 만에 신작으로 돌아온 공유의 컴백과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의 볼거리, 실력파 배우들의 호흡과 원신연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용의자’는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으로 오는 12월 24일 짜릿한 쾌감의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