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만 있으면 액션게임 가능! ‘Xtion’

컴퓨터만 있으면 액션게임 가능! ‘Xtion’

입력 2013-12-17 00:00
수정 2013-12-17 10: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모션인식카메라 PC에 연결하면 즉시 게임 가능… 출시 기념 가격할인

소프트웨어 개발사 휴먼아이티솔루션이 국내 최초로 PC기반의 체감형 액션게임 ‘Xtion’을 내놨다. Xtion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정가 37만원→29만8천원).

14일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한 Xtion은 대만의 ASUS(아수스)가 개발한 모션인식 카메라를 PC와 연결해 이용할 수 있는 형식이다. 체감형 게임 중 PC를 기반으로 하는 모델은 Xtion이 최초로 국내에 소개된 체감형 게임 중 사용이 간편하고 장비 구입에 대한 부담도 적다는 평가를 받는다.

Xtion을 구입하면 비트 부스터(Beat Booster), 댄스 월(Dance Wall), 마야 핏(Maya Fit) 등의 모션게임 CD가 무료로 제공된다. 비트 부스터는 스피디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비행기 레이싱 게임으로 몸을 숙여 부스터를 작동하고,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장풍을 쏘는 등의 다양한 액션이 가미됐다. 싱글 및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댄스 월은 벽에 나오는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하는 게임으로 보석을 터치하거나 방해요소를 제거하는 등의 움직임이 가능하고, 정확한 동작을 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는다. 마야 핏은 요가 및 운동 게임으로 실내에서 15분, 30분 코스로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의 게임 CD 는 1만원 이내의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휴먼아이티솔루션 관계자는 “Xtion의 장점은 기존의 모션게임기와 달리 PC에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리모콘, 센서 등의 부수적인 장비를 구입해야하는 부담을 대폭 줄였다는 점”이라면서 “출시와 동시에 케이블 TV ‘투니버스’ 를 통해 광고를 시작한 결과 어린이와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문의전화가 걸려오고 있다”고 전했다.

Xtion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먼아이티솔루션 홈페이지(www.hmit.kr) 및 전화(1599-0589)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