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오픈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 진행
뛰어난 색감과 제품력으로 주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 부티크’를 이전 오픈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과 만난다.이번 리모델링의 핵심은 매장을 바(bar) 타입의 쿠킹스튜디오로 리모델링했다는 점이다. 매장에서 르크루제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면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열기 위해서다. 쿠킹 컨설턴트의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고객들이 개별 실습을 하기에 좋은 구조다. 이는 르크루제 고객 만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더욱 다양한 연령층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매장 이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맨 먼저 1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프레스와 르크루제 기존 고객을 초대하는 오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담 부티크가 정식으로 그랜드 오픈하는 2월 2일에는 ‘르크루제 카라페(Carefe)’ 및 기타 리미티드 아이템이 특별 할인 판매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르크루제 메인 컬러인 주황색의 에코백을 증정(선착순 600명)한다. 또 2월 2일부터 11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 2명을 위한 남해 힐튼 리조트 숙박 패키지의 행운도 준비되어 있다.
1925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르크루제는 ‘From the kitchen to the table’ 이라는 모토로, 조리 후 테이블에 바로 놓아도 손색 없는 감각적인 색감,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독보적인 제품력을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다. 열전도율과 열보유력이 우수한 것으로도 유명하며, 요즘 유행하는 저수분 요리가 가능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44-4841) 또는 르크루제 온라인 부티크 홈페이지(www.e-lecreuse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