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걱정 없이 오래가는 필러, 성형 대안으로 인기

부작용 걱정 없이 오래가는 필러, 성형 대안으로 인기

입력 2014-02-11 00:00
수정 2014-02-11 10: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간단한 주사시술로 부담 적고 깊게 팬 주름이나 꺼진 볼의 볼륨 개선

최근 성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성형 부작용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수술을 받을 환자들이 모델로 삼고 있는 연예인들에게서 성형 부작용 사례가 속속 보도되면서 경각심이 커지는 추세다.

이 때문에 성형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성형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시술이 관심을 끌고 있다. 필러는 주름이 있는 부분에 외부 물질을 채워줌으로써 주름을 완화해주고 수술 없이 아름다운 얼굴윤곽을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닥터킨베인 의원의 김덕규 대표는 “필러의 경우 간단한 주사시술로 부담이 적고 팔자주름과 같이 깊이 팬 주름이나 꺼진 볼 등의 볼륨을 개선하고, 낮은 코를 높이는데 사용돼 간단하고 빠른 방법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든다”고 말한다.

특히 닥터킨베인의 필러시술은 시술 후 거의 티가 나지 않아 바로 사회활동이 가능한 시술. 시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며 시술 후에 약간의 붓기가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라인을 형성해 아름다운 윤곽얼굴을 만들어준다.

닥터킨베인 필러 시술을 받은 직후 화장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시술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 특히 코의 경우 5년 이상 지속유지를 할 수 있는 안전한 필러를 사용함으로서 코성형의 대안이라고 할수 있을만큼의 효과를 낼수있다.

현재 피부과원장으로 병원을 이끄면서 동시에 내원환자를 위해 천연 효모화장품을 개발한 김덕규 원장님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지에서도 그 유명세를 타고있다.

자세한 문의는 닥터킨베인 블로그(http://blog.naver.com/drkinvane1)와 문의전화(032-562-0002)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