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려시스템,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단독 사업설명회

고구려시스템,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단독 사업설명회

입력 2014-02-20 00:00
수정 2014-02-20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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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영향 덜 받는 ‘안전용품’, 본사차원의 대대적인 지원책도 공개

건축에서 홈 인테리어 및 D.I.Y(Do-It-Yourself)에 이르기까지 관련 분야를 아우르는 대규모 건축전시회 2014 경향하우징페어가 2월 19일(수)부터 23일(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1986년부터 오늘날까지 국내 건축/건설 산업의 성장과 함께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에는 매년 건축 및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비롯해 건축 관련 종사자들의 방문이 계속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원주택 등 건축 및 인테리어 관련 최신 이슈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전시 외에도 차별화된 사업 아이템의 사업설명회 역시 중요한 볼거리 중 하나이다.

2014년 전국적인 대리점 모집에 나선 방범방충망 제조업체인 고구려시스템㈜(대표 정수영)도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고구려시스템은 방범기능을 갖춘 방충망이라는 특허제품을 통해 업계에 안정적으로 진입한 사례로 꼽힌다.

고구려시스템 정수영 대표는 “현재 70%에 이르는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고구려시스템의 성공 배경에는 안전방충망이 특정 수요나 분야에만 국한되는 제품이 아닌 어느 누구나 고객이 될 수 있고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업아이템이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고구려시스템은 박람회 개최 직전인 2월 3일부터 2월 18일까지 전국의 선착순 대리점 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건축 업계 종사자를 비롯해 예비 창업주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져 수용 가능인원이 초과해 입장이 거절되는 해프닝까지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까지는 무분별한 대리점 확장을 배제해왔던 고구려시스템이 올 들어 전국적인 대리점 모집에 나선 데에는 서울과 경기권 고객에 비해 지방 고객에 대한 문의 대응 및 제품 설치 기간이 지연된다는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단, 대리점 당 적정 영업구역 배분을 위해 한정적으로 대리점 모집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고구려시스템은 대리점 모집 이후인 2014년 봄에 진행될 CJ홈쇼핑 광고물량 전체를 신규 대리점에게 시공권을 부여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계획도 세우고 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고구려시스템 홈페이지(www.2014kgrsys.com) 또는 전화(1588-3805)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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