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은 모든 상호금융기관 (신협, 수협, 단위농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취급하고있지만 정작 저금리전환대출을 신청하면 이런저런 사유로 한숨만쉬고 되돌아가게되는경우가 허다하다.
이런 시점에 정부정책 서민지원자금 햇살론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에게 최소한의 심사기준만으로 햇살론승인을 내어주는 곳이 이슈로 떠오르고있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이상수령하고, 최근3개월이내 30일이상 연체경력이없으면 누구나 대상이된다.
타 상호금융기관과는 달리 생계자금뿐만 아니라 대환자금도 모두 가능하여, 기존 고금리채무를 보유한사람은 생계자금포함 최대 3천만원까지 최대 연10.55%를 초과하지않는 저금리전환 혜택을 받을수있다.
높은승인률외에도 이곳 햇살론은 두가지의 특별한 장점을 또 가지고있다.
먼저, 방문이나 서류준비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즉시 확인 가능하다.
조회후 모든 심사 역시 무방문으로 간단한 통화와 팩스송부만으로도 최종승인여부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다만, 최종승인시에는 지점을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을 하여야만 대출금을 수령할수있다.
여기서 또한가지 이곳의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의 장점이 부각된다.
타 상호금융기관과 달리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국 무료출장서비스를 시행하고있다.
지점방문없이 편안하게 대출금 입금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전환 또는 채무통합을 받고싶거나 직장인 신용대출로 저금리대출이 필요한 고객은 일체의 불법수수료등의 요구없이 정식위탁법인에서 안전하게 상담받을수있으며, 전화통화만으로도 즉시 한도와 이율을 확인후 무방문으로 편한하게 누구나 쉽게 햇살론대출을 받을수있다.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