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시원한 이벤트 동아제약 ‘셔츠쿨’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진행

시원한 여름, 시원한 이벤트 동아제약 ‘셔츠쿨’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진행

입력 2015-08-20 13:53
수정 2015-08-20 13: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강정석)의 자회사 동아제약(대표이사 신동욱)의 ‘셔츠쿨’이 시원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동아제약의 셔츠쿨을 여름맞이 할인행사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7,900원에서 30%할인된 금액인 5,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동아제약의 여름 인기제품 ‘셔츠쿨(ShirtCool)’은 신개념 의류용 쿨링스프레이로 옷에 직접 뿌려 냉감을 느낄 수 있는 폭염타파 제품이다. ‘셔츠쿨’은 에탄올과 L-멘톨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옷에 직접 뿌리면 된다. 에탄올은 증발할 때 열을 빼앗고 동시에 L-멘톨 성분이 땀과 반응해 차가운 감촉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원리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방법은 셔츠, 속옷, 잠옷 등 의류에 10cm 이상 거리를 두고 3~5회 뿌리면 되고 겨드랑이, 등, 목덜미 등 땀을 많이 흘리는 곳에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옷을 입은 상태로 사용할 경우는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한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약 1~2시간 정도 냉감이 지속된다.

한편, 의류용 쿨링 스프레이 ‘셔츠쿨’은 기존 쿨링소재 제품들과는 달리 휴대가 간편해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뉴스팀 seouen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