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주말새 성황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주말새 성황

강경민 기자
입력 2015-09-07 15:34
수정 2015-09-07 15: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9월 9일 특별공급, 10일부터 청약 접수

SM㈜우방이 시행, 시공하는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이 4일 모델하우스를 전격 오픈했다. 오픈 첫날 200여 미터로 줄을 선 방문객의 행렬이 만들어졌고, 주말 사이 총 관람객 수는 3만 2천여 명으로 집계됐다.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주부들의 로망을 현실화한 단지 조성 및 설계로 주목 받아온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1층 ~ 지상 20층, 5개 동 총 430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전세대 84㎡ 전용단지임에도 4BAY-4ROOM 특화 설계를 적용, 중대형 못지 않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전용 84㎡A는 통풍과 환기가 뛰어난 판상형 4Bay로 설계, ‘ㄷ’자형 대면 주방시스템과 복도와 현관에 두개의 팬트리 공간이 있어 넉넉함을 더해준다. 전용 84㎡B는 자전거, 골프백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현관 팬트리와 방 2개에 수납공간을 배치해 주부들의 수납고민을 해결했다. 반면, 전용 84㎡C는 타워형 으로 가족실을 설계했고,거실과 주방을 시원하게 배치하여 개방감을 높였다. 또,’ㄷ’자형 대면 주방시스템과 주방수납장을 설치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설계도 동서로 긴 대지형상으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한 자연친화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지 중앙에 탁 트인 개방감을 주는 중앙광장을 배치하고, 하늘마당, 갤러리마당, 안뜨락, 송림원 등의 크고 작은 정원들이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태양광 가로등 설치와 차도와 보행자의 이동통로를 분리시킨 점, 단지 내 어린이집과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는 점 등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 항공국가산단과 뿌리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 등 3개 산단을 아우르는 배후 주거지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의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600만원대 분양가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1차 천만원이라는 혜택을 내걸었다. 특별공급일은 9월9일(수), 1순위 청약일은 9월10일(목), 2순위 청약일은 11일(금)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9월18일(금)로 예정돼 있다.

진주시 정촌면 예하리 1296번지에 들어서는 진주 우방 아이유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055-755-7711)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