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타임투프라이스’, 오픈 기념 경품이벤트

오픈마켓 ‘타임투프라이스’, 오픈 기념 경품이벤트

입력 2016-04-06 16:35
수정 2016-04-06 17: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이트·페이스북 오픈 기념 블랙앤데커 2in1 스팀청소기, 초코파이 등 증정

유통기한 임박제품부터 렌탈·리퍼·전시·중고 제품, 새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오픈마켓인 타임투프라이스(쇼핑코리아•대표 김준표)가 사이트 및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투프라이스는 유통기한에 대한 잘못된 인식으로 사용 가능함에도 폐기되는 경우가 많은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픈이벤트는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와 페이스북 두 곳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우선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에서는 ‘타임투프라이스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를 방문해 회원가입 후 오픈 기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랙앤데커 2in1 다목적 스팀청소기(1명), 오리온 초코파이(100명)를 증정한다.

페이스북에서는 4월 7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친구소환! 티피가 1+1 정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투프라이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블랙앤데커 스팀청소기(1명), 초코파이 2박스(50명)를 제공한다.

쇼핑코리아 김준표 대표는 “유통기한이 임박했더라도 식품의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시기를 뜻하는 소비기한은 유통기한보다 평균 20%가 길기 때문에, 유통기한 임박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다”며, “타임투프라이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유통기한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투프라이스 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