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제, 문창극 반대 기자회견 돌연 연기…이유는?

이인제, 문창극 반대 기자회견 돌연 연기…이유는?

입력 2014-06-15 00:00
수정 2014-06-15 19: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새누리당 이인제 의원이 10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자신이 주최한 ‘새누리당 대혁신 비전 선포식’에서 당 대표 경선 출마를 선언한 뒤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호정 기자 hojeong@seoul.co.kr
새누리당 이인제 의원이 10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자신이 주최한 ‘새누리당 대혁신 비전 선포식’에서 당 대표 경선 출마를 선언한 뒤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호정 기자 hojeong@seoul.co.kr
이인제, 문창극 반대 기자회견 돌연 연기…이유는?

당권에 도전하는 이인제 새누리당 의원이 최근 ‘망언 논란’에 휘말린 문창극 국무총리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 개최를 반대하는 입장을 밝히려다 기자회견을 돌연 연기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인제 의원은 당초 1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용산빌딩 3층 선거대책본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문창극 후보자 논란 등에 대해 입장표명을 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인제 의원 측은 긴급 기자회견을 다음주 중으로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인제 의원 측 관계자는 “이인제 의원은 이미 일부 언론을 통해 문창극 후보자에게 강력한 촉구를 했다”면서 “이에 대한 반응을 본 후 다시 기자회견 일정으로 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인제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문창극 후보자에 대한 문제와 함께 최근 현안이 되고 있는 새누리당 혁신의 필요성과 방향, 7·14 전당대회 전망, 국가개조의 방향과 확실한 해결책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