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 중인 가운데 ‘화룡검 리븐’ 스킨이 출시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롤의 한국 배급을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29일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롤점검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이번 롤점검 소식에 이용자들의 ‘화룡검 리븐’ 스킨 출시에 관한 기대도 높다. 지난 16일 롤점검에서도 ‘화룡검 리븐’ 스킨이 등장할 것이라는 예상됐지만 추가된 스킨이 없어 이용자들이 크게 아쉬워했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은 DB 데이터 및 게임 서버 안정성 강화를 위해 롤점검에 들어갔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다. 이번 롤점검에 따라 롤 서버 접속 및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다.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소식에 이용자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나왔으면 좋겠다”,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어떤 모습일까”,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안 나오면 실망”, “리그 오브 레전드 롤점검, 화룡검 리븐 스킨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