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브루 커피 한 잔 하세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콜드 브루 커피 한 잔 하세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스타벅스 종로 수성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를 알리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Cold Break with Starbucks Cold Brew’를 주제로 타악기 밴드와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진행할 서프라이즈 이벤트 쇼를 선보이고 있다.
강성남 선임기자 sn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