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 패턴의 대명사, 세인트제임스 커플 구매 할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대명사, 세인트제임스 커플 구매 할인

입력 2014-02-12 00:00
수정 2014-02-12 11: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세인트 제임스가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나발 II (Naval II) 티셔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린룩’으로 잘 알려진 세인트제임스는 1889년 프랑스 노르망디의 세인트 제임스 지역에서 유래돼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다.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고급 직물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해왔다.

특히 세인트 제임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자 클래식한 스타일인 ‘나발(Naval)’은 도톰한 면 소재와 커다랗고 둥근 네크라인,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을 지닌 바스크 셔츠(Basque Shirt)로 김수현, 수지, 한가인, 신하균, 장윤주, 신세경, 고아라 등 이미 수많은 국내 스타들이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대표적인 청순 미녀스타 아오이 유우와 헐리우드의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알렉사 청 등 해외 유명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처럼 나발(Naval) 스트라이프 티셔츠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가능하고 다른 아이템들과 매칭하기에도 좋아 시즌이나 트렌드에 관계 없이 지속적으로 스타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인들의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커플 이벤트로 적합한 나발II (Naval II) 할인 행사를 2월7일부터 3월14일까지 최초 진행할 예정이다. 나발II (Naval II) 2매 구입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세인트 제임스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세인트 제임스 할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 제임스 공식 사이트(www.saint-james.co.kr)와 온라인 플랫폼샵(www.platformsho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