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해외 신입 채용
카페베네 해외신입 채용…모집 부문·지원 자격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국내법인과 미주법인·글로벌 법인에서 근무할 신입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카페베네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14 카페베네 공개 채용’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 성과가 나오면서 해당 분야를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베네는 미국시장 진출 2년 만에 뉴욕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9개 매장 운영과 약 60개점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어 해외 부서에서 일할 신입 직원을 채용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모집 부문은 카페베네 국내법인과 미주법인·글로벌 법인으로, 각 부문에서 영업·운영·교육·매장관리·회계·스토어 매니저·바리스타 등의 직무 담당자와 국내법인 인턴사원이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는 학력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www.benein.co.kr)에 접속해 희망하는 부문과 직무를 선택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는 서류 전형 통과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총 합격자를 선발한다.
카페베네는 2012년 첫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후 지난해에는 중국법인 및 매장에서 일할 스토어매니저 50여명을 선발해 현지에 파견하기도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내 외식 산업 글로벌화로 시장 환경에 걸맞는 인재 육성과 기회 제공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해왔다”면서 “이번 해외 시장 진출과 관련해 진행하는 공채가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