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알레그라,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대상’ 2년 연속 수상 영예

사노피 알레그라,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대상’ 2년 연속 수상 영예

입력 2023-09-12 14:33
수정 2023-09-12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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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신규 캠페인 전개 및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으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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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노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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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의 알레르기 비염 일반의약품 알레그라(Allegra)가 한국방송신문연합회 주최 ‘2023 소비자가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알레르기 비염 증상 완화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알레그라는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신규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가장 나다운 순간이 계속되도록 광고 문구를 통해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나다운 삶’을 지속하는 브랜드 키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지난 1일 TV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 7종이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알레그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유쾌하고 임팩트 있는 바이럴 콘텐츠도 9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알레르기 비염은 감기와 달리 열이 나지 않으며 2주 이상 증상이 반복되며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장기화될 경우 수면장애나 학습장애, 업무능력의 저하로 이어지며 생활의 질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어 알레르기질환은 효과가 입증된 치료방법으로 적절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노피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가 시작되며 이미 알레르기 비염 질환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알레그라정 120㎎은 졸음 부작용은 줄이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 펙소페나딘을 주성분으로 하여 알레르기 비염이 가장 극심한 가을 환절기에 효과적으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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