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출시

삼성전자,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출시

입력 2011-03-25 00:00
수정 2011-03-25 11: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전자는 5인치 화면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70)’를 본격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와 함께 3.2인치 보급형 모델(YP-G50) 판매도 시작해 지난 2월 출시한 4인치 모델(YP-GB1)과 함께 화면 크기별로 3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는 교육ㆍ학습용으로 최적화된 화면 크기로 스마트 에듀, EBS,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등 인터넷 강의를 효과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감 나는 소리를 제공하는 사운드얼라이브(SoundAlive)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적용해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했으며 GPS를 이용한 3차원(D) 내비게이션 기능도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기존의 MP3나 PMP 제품군과 달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플레이어다.

김종인 삼성전자 상무는 “화면 크기별 ‘갤럭시 플레이어’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